엘리트프로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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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덩어리 조회 17회 작성일 2021-07-05 13:00:00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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괴물쥐가 고른 프로틴 최고의 맛은?!

**해당 영상은 'MY PROTEIN'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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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단백질 #괴물쥐 #마이프로틴
0.101.11 : 4:50 이부분 왜이렇게 어눌함ㅋㅋ
전갈대장 : 마이프로틴 중에서
임팩트 웨이,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,임팩트웨이 엘리트! 이렇게 이름이 다 비슷한데 각자 효능이 다다른가여? 아님 무슨차이가 있는 것가요?
구독안하면 치질 걸림 : 형 어좁이 시절 사진 궁금함
우리도부처님같이 : 클리어웨이 진짜 맛있는데 가격이...가격만 부담없다면 최고입니다 특히 포도강추
하쥰서이 : 프로틴을 먹는데 왜 점점 취하는거같지

식물성 단백질 보충제 추천 | MRM Veggie Elite Performance Protein

MRM / Veggie Elite Performance Protein
식물성 단백질 보충제와 동물성 단백질 보충제.
한국의 보충제 사장님들은 왜 유청 단백질만 편애할까?
잘 모르기 때문에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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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니 : Mrm제품 괜찮아 보이는게 많은것 같네요. 추천제품들 감사합니다
오늘 mrm 프리워크아웃 왔네요 ㅎㅎ
아이스티맛? 살라고 했었는데 품절이라서 초록색으로 샀네요
튜브아이 : 동물성 유청단백질은 좋은게 없을까요? 이걸 백과사전 삼아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ㅜ 혹시 있다면 리뷰하지않더라도 추천해주실께 있을까요....
하늘바라기 : 오늘 도착했네요
부드러운 미숫가루 ᆞ
1키로 통에 담겨있고 완소템이네요
엠쿠미 : 보충제 처음시키는데 괜찮은 보충제 추천해주실수있으실런지요?
식물성이 트러블 안생긴다고 듣긴들었습니다!
오함마스트렝쓰 : 5파운드 이상으로도 나오면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이 조금 부담이긴 합니다 ㅎㅎ

단백질 보충제 섭취 가이드 1편 [헬린이 필독]

보충제,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헷갈린다면 꼭 보서야 합니다.


Reference
[1] Haun, C. T., Mobley, C. B., Vann, C. G., Romero, M. A., Roberson, P. A., Mumford, P. W., ... \u0026 Beck, D. T. (2018). Soy protein supplementation is not androgenic or estrogenic in college-aged men when combined with resistance exercise training. Scientific reports, 8(1), 11151.
[2] Areta, J. L., Burke, L. M., Ross, M. L., Camera, D. M., West, D. W., Broad, E. M., ... \u0026 Hawley, J. A. (2013). Timing and distribution of protein ingestion during prolonged recovery from resistance exercise alters myofibrillar protein synthesis. The Journal of physiology, 591(9), 2319-2331.
[3] Moore, D. R., Areta, J., Coffey, V. G., Stellingwerff, T., Phillips, S. M., Burke, L. M., ... \u0026 Hawley, J. A. (2012). Daytime pattern of post-exercise protein intake affects whole-body protein turnover in resistance-trained males. Nutrition \u0026 metabolism, 9(1), 91.
[4] Dangin, M., Boirie, Y., Guillet, C., \u0026 Beaufrère, B. (2002). Influence of the protein digestion rate on protein turnover in young and elderly subjects. The Journal of nutrition, 132(10), 3228S-3233S.
[5] Witard, O. C., Jackman, S. R., Breen, L., Smith, K., Selby, A., \u0026 Tipton, K. D. (2013). Myofibrillar muscle protein synthesis rates subsequent to a meal in response to increasing doses of whey protein at rest and after resistance exercise. The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, 99(1), 86-95.
[6] Morton, R. W., Murphy, K. T., McKellar, S. R., Schoenfeld, B. J., Henselmans, M., Helms, E., ... \u0026 Phillips, S. M. (2018). A systematic review, meta-analysis and meta-regression of the effect of protein supplementation on resistance training-induced gains in muscle mass and strength in healthy adults. Br J Sports Med, 52(6), 376-384.
[7] Bandegan, A., Courtney-Martin, G., Rafii, M., Pencharz, P. B., \u0026 Lemon, P. W. (2017). Indicator amino acid–derived estimate of dietary protein requirement for male bodybuilders on a nontraining day is several-fold greater than the current Recommended Dietary Allowance. The journal of nutrition, 147(5), 850-857.
나는깽구 : 타유튜버 강의에서는 한번에 사람이 50그람이상의 담백질을 섭취할수없어서 효율이떨어진다는데ㅠㅠ 어떤게맞는건가요
깡통TV : 재밌게 보고 가요ㅎㅎㅎ
L ee : 1000
박율기 : ㅎㅎ
단뉴 : 형님 프로틴먹으면 키 안큽니까?

..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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